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티머니택시 설치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

by ★인포365★ 2022. 6. 28.

요즘 거리두기제한이 풀리고 회식이 다시 열리게 되면서 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덕분에 티머니택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머니택시 설치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티머니택시 앱 로고
티머니택시 설치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

티머니택시 설치방법

티머니택시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각 운영체제에서 지원하는 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하시면 되는데, 간단히 설명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 실행
  2. 티머니택시 검색
  3. 티머니택시 앱 설치

 

각 운영체제별 티머니택시 앱 설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티머니택시 티머니온다(onda) 설치 다운로드, 홈페이지, 분실물 차량 조회,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즘 택시를 호출할 때 자주 사용하는 앱이 바로 티머니택시 티머니온다(onda)입니다. 편리하게 택시를 호출하고 자동 결제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머니택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머니택시 앱 설치하기

만약 사용하시는 핸드폰이 삼성 갤럭시라면 구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입니다. 이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머니택시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신 후 설치를 하시면 되는데 불편할 수 있으니 제가 설치 바로가기 링크를 알려드립니다. (위 포스팅 참조) 편리하게 접속하셔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머니택시 앱 설치하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머니택시 앱 설치하기

▣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머니택시 앱 설치하기

만약 사용하시는 핸드폰이 아이폰, 아이패드라면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머니택시 앱 설치가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같이 설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앱 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위 포스팅 참조)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머니택시 앱 설치하기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머니택시 앱 설치하기

 

티머니택시 홈페이지

티머니택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티머니 택시에 관한 각종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개인택시: 개인택시 사업자를 위한 메뉴 (카드결제내역, 거래내역, 입금예정금액)
  2. 법인택시: 법인택시 사업자를 위한 메뉴 (운전자관리, 거래내역, 입금예정금액)
  3. 택시이용고객: 택시를 이용한 고객을 위한 메뉴 (장애신고 서비스안내, 티머니택시 활용방법안내, 티머니택시 분실물 차량조회)

티머니택시 홈페이지
티머니택시 홈페이지

자세한 내용과 정보는 티머니택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티머니택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티머니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

티머니택시를 이용하시다 불편한 사항, 문의할 사항이 생기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1. 티머니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1188 / 080-214-2992
  2.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9시 ~ 18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장애상담 24시간)
  3. 메일: ondataxi@tmoney.co.kr
  4. 티머니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zuLxexl

티머니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
티머니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

 

 

이상으로 티머니택시 설치방법, 홈페이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