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티머니고 티머니go 설치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 고속/시외버스예매, 택시호출, 따릉이, 씽씽킥보드 앱

by ★인포365★ 2022. 6. 27.

티머니고 티머니go는 티머니에서 개발한 앱으로 고속버스, 시외버스 예매, 택시 호출, 따릉이 및 씽씽 킥보드 이용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머니고 티머니go 설치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 고속/시외버스예매, 택시호출, 따릉이, 씽씽킥보드 앱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티머니고 티머니go 로고
티머니고 티머니go 설치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페이지 - 고속/시외버스예매, 택시호출, 따릉이, 씽씽킥보드 앱

티머니고 티머니go 설치방법

티머니고 티머니go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각 운영체제에서 지원하는 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하시면 되는데, 간단히 설명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 실행
  2. 티머니고 티머니go 검색
  3. 티머니고 티머니go 앱 설치

 

각 운영체제별 티머니고 티머니go 앱 설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티머니고(티머니Go, Tmoney Go) 앱 설치 다운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주요 기능 - 고속/시외, 택시,

티머니고(티머니Go, Tmoney Go)는 티머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고속/시외버스, 택시, 따릉이, 씽씽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티머니고(티머니Go, Tmoney Go

playstoration.blogspot.com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머니고 티머니go 앱 설치하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기반의 핸드폰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머니고 티머니go 앱 설치를 해야합니다. 검색 및 설치가 불편하기 때문에 제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 설치 바로가기 링크를 알려드립니다. (위 포스팅 참조)해당 링크를 통해 편리하게 앱을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머니고 티머니go 앱 설치하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머니고 티머니go 앱 설치하기

▣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머니고 티머니go 앱 설치하기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애플 앱스토에서 티머니고 티머니go 앱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마찬가지로 제고 앱 설치 바로가기 링크를 알려드립니다. (위 포스팅 참조) 해당 링크로 접속하셔서 편리하게 앱 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머니고 티머니go 앱 설치하기
애플 앱스토어에서 티머니고 티머니go 앱 설치하기

 

티머니고 티머니go 주요기능, 홈페이지 - 고속/시외버스예매, 택시호출, 따릉이, 씽씽킥보드 앱

티머니고 티머니go 앱을 설치하시면 교통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들을 한 앱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티머니고 티머니go 앱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속/시외버스 통합 예매: 고속버스, 시외버스에 대한 노선 조회, 예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택시 호출 서비스: 티머니onda 택시 호출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3. 편리한 따릉이 이용: “서울자전거 따릉이” 앱에서 사용하던 이용권 그대로 티머니GO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따릉이와 대중교통을 활용한 최단 경로 안내 기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씽씽 킥보드 이용: “씽씽” 앱과 똑같이 티머니GO에서도 대여와 반납이 가능합니다. 가장 가까운 씽씽의 위치를 찾을 수 있고 배터리 잔량과 주행가능 거리까지도 알 수 있습니다. 
  5. 환승 리워드: 따릉이/씽씽과 대중교통을 환승 이용하고 환승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속/시외버스와 대중교통도 환승 리워드 적용이 가능합니다.
  6. GO마일리지 활용: 환승리워드/대중교통으로 쌓은 마일리지는 티머니GO의 모든 교통수단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티머니고 티머니go 주요기능 - 고속/시외버스예매티머니고 티머니go 주요기능 - 택시호출티머니고 티머니go 주요기능 - 따릉이
티머니고 티머니go 주요기능 - 고속/시외버스예매, 택시호출, 따릉이, 씽씽킥보드 앱

 

▣ 티머니고 티머니go 홈페이지 

티머니고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티머니고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학인해보세요. 

▶티머니고 티머니go 홈페이지 링크

 

티머니고 티머니go 고객센터 전화번호

만약 티머니고 티머니go 앱을 사용하시다가 불편한 사항, 문의할 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티머니고 티머니go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티머니고 티머니go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9255
  2.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후암로 110 서울시티타워

 

 

이상으로 티머니고 티머니go 설치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속/시외버스예매, 택시호출, 따릉이, 씽씽킥보드 앱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음

댓글